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떤 진리 안으로 우리를 불러주셨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떤 진리 안으로 우리를 불러주셨나



2천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베드로, 요한, 야고보, 사도 바울을 불러 주셨는데요.
예수님께서는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을 어떤 진리 안으로 불러주셨을까요?


첫째,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진리 안으로 불러주셨습니다.


요 1:1~14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2천년 전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신 분이 바로 예수님입니다.


마 16:13~17 예수께서 가이사랴 빌립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어 가라사대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가로되 더러는 세례 요한, 더러는 엘리야, 어떤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의 하나라 하나이다
가라사대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알게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을 올바로 깨닫지 못하였지만 베드로는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올바로 깨달았습니다. 여기서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라는 뜻입니다.


사 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한 아기, 한 아들로 오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러므로 베드로가 예수님에 대해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말한 것은 예수님께서 여호와 하나님이시라는 뜻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셨다고 하면 이상하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그리스도인들도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독교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종교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육체로 오실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진리 안으로 사도들을 불러 주셨습니다.



둘째, 안식일을 지키는 진리 안으로 불러 주셨습니다.


눅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예수님께서는 규례대로 안식일을 지키시며 본을 보여 주셨습니다.
사도들은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안식일을 규례대로 지켰습니다.


행 17:2~3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행 18:4 안식일마다 바울이 회당에서 강론하고 유대인과 헬라인을 권면하니라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는 진리 안으로 사도들을 불러 주셨습니다.



셋째, 유월절을 지키는 진리 안으로 불러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사도들은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전파하였습니다(고전 5:7, 고전 11:23).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진리 안으로 불러 주셨습니다.


넷째,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리고 그 교회에는 어떤 진리가 있었나요?

첫째,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진리가 있었고,

둘째, 안식일을 지키는 진리가 있었습니다.

셋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진리가 있었습니다.

넷째,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성령시대인 이 시대에도 하나님께서는 동일한 진리 안으로 인도해주시고 계십니다.






성령 예언따라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하늘 이끝에서 저끝까지 창세전에 택한 백성들을 초대교회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불러주시고 계십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진리가 있고,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초림 때처럼 이 시대에도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올바로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오해와 편견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모든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성령과 신부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영생의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명언,좋은글,짧은글] 완벽주의, 자존감, 실수에 관한 명언

실수, 실행, 완벽주의 자존감에 대한 명언입니다. 완벽을 추구하는 한 마음의 평안은 결코 얻을 수 없을것이다 . - 레프 톨스토이 - 당신은 끊임없이 다른 무언가로 바꾸려 하는 세상에서는 나다움을 유지하는것이 가장큰 업적이다 .  - 랠프 월도 에머슨 - 기대치를 0 으로 줄이는 순간 자신이 가진 모든것을 제대로 평가할 수 있게된다 - 스티븐 호킹 - 생각을 많이 하면 도움이 될 거라 여기기 쉽지만 실제로 행동으로 이어지지않고 , 해결책 마련을 위해 전진도 하지 않게된다 .  - 칼라 그레이슨 -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클수록 가장 적게 인정받고 인정받을 필요를 적게 느낄수록 가장 크게 인정받는다 - 웨인 다이어 - 실수는 인간다음의 이루다 . 어떤 실수든 실수에 감사하라 인생의 귀중한 교룬은 힘든 길을 통해서만 배울수 있다 설령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를지라도 최소한 타인에게 교훈을 줄수는 있다 - 앨 프랭큰 - 지금 적극적으로 실행하는 괜찬은 계획이 다음주에 실행할 완벽한 계획보다 낫다

밉게 보면 잡초 아닌 사람이 없고, 곱게 보면 꽃 아닌 사람이 없으되,

잡초가 많이 보이나요?  아니면 꽃이 많이 보이나요? 잡초가 많이 보인다면  꽃이 많이 보일 수 있도록  마음 밭을 기경해야겠네요 ^^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 디젤차 배기가스와 저감장치

사진출처: https://www.flickr.com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사건으로 인해서 디젤차 배기가스와 저감장치에 대해 궁금해져서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폭스바겐 디젤기이트 사건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 폭스바겐 배기가스 조작(독일어: VW-Abgasskandal, 영어: Volkswagen emissions violations) 또는 영미권에서 말하는 디젤게이트(영어: Dieselgate)는 2015년 9월 폭스바겐 AG 그룹의 디젤 배기가스 조작을 둘러싼 일련의 스캔들이다. 폭스바겐의 디젤 엔진에서 디젤 배기가스가 기준치의 40배나 발생한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센서감지 결과를 바탕으로 주행시험으로 판단이 될 때만 저감장치를 작동시켜 환경기준을 충족하도록 엔진 제어 장치를 프로그래밍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1] 처음에는 폭스바겐사 제품에서만 배기가스 조작이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지만 같은 그룹 산하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에서도 조작이 일어난 것으로 밝혀져 파장이 일고 있다. - 출처: 위키백과 폭스바겐 배기가스 조작 사건은 글로벌기업으로 승승장구하던 폭스바겐은 디젤게이트로 인해 소비자를 속이고 이익만 추구한 기업의 대명사가 됐었네요.. 지난 수십 년 동안 쌓아온 고급 · 청정 · 안전과 같은 이미지도 한순간에 잃어버렸습니다. 메이드 인 저머니(독일)로 대변되던 국가브랜드에도 큰 타격을 주었지요.. 그럼 디젤차 배기가스와 저감장치에 대해 알아볼까요..^^ 유해 배기가스는 무엇일까요? ① 매연(PM : Particulate Matters)     디젤엔진 연소 중 산소가 부족하거나 빠르게 냉각돼     완전히 연소하지 못한 것이 남는 것. 이른바 '검댕.' (ㅋㅋ) ② 질소산화물(NOx)     디젤엔진 연소 중 공기과잉 상태에서 발생하는 1급 발암물질.  (뜨악~!)     매연과 달리 육안으로 확인하기가 어...